본문 바로가기

# 미분류 창고

스타일브이


# 데이타팩토리는 자료를 정리하거나 가공하지 않습니다. 그냥 날것의 상태로 모아 둘 뿐입니다 #
# 언젠가는 누군가의 소소한 창작 소재가 되어 빛을 보면 그만이라고 생각합니다 #


# 개인적으로 소소하고 하찮은 것들을 좋아합니다 #


-




https://isplus.com/2022/07/13/life/brandnews/20220713165346535.html

 

“소비자 신뢰 회복 최우선”…스타일브이, 문제됐던 배송지연 등 사과

 

isplus.com

전체적으로 불안하다. 뭔가 찜찜하다. 그런데 뭔가 기다려보고 싶어진다. ㅋㅋ. 그래서 주문을 해봤다. 쌀배송. 과연 올까?

https://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0742 

 

[단독] 스타일브이(style V) 배송업체, 서버 다운에 배송지연 곤욕... "인력 ·시스템 최우선 개선" -

최근 잇따른 배송 기간 지연에 소비자 간 불통으로 온갖 루머에 휩싸였던 대전의 한 배송 기업이 최근 인력을 크게 늘리고, 물류센터를 잇따라 확충하는 등 글로벌 배송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www.getnews.co.kr

번호표 핫딜.

배송 대기 번호표는 2일내에 문자 발송된다니까 기달려보자.

기획실에서 일을 해본 입장에서 바라보면, 느무느무 부담스러운 기획이다.

그냥 환불처리 하기로 결정. 굳이 만원이라도 돈낭비하기 그런듯

# 환불처리 통화가 생각보다 수월하게 진행되었고

3일안에 처리해준다고 했으니 기다려보기로

 

-

확실하게 환불처리 받는 방법은 기본이다.

이번의 경우 신용카드보단 현금입금을 했기에 수동적인 기다림보다

상당원과의 통화를 주도적으로 할 필요가 있다.

나같은 경우 송금확인서를 따로 발급받아 몇월 몇일 몇시 얼마의 금액이 어디로 입금되었다라고 정확하게 알고 있기에

상담원이 어설프게 대응하는 것을 아예 차단해버렸고

마치 고객이 지시를 하여 상담원이 체크를 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담하는 내용이 녹음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리고, 상담하시는 분 성함을 물어보며 한번 더 책임감을 느끼게 해야한다. 

오죽했으면 3일 뒤 일요일에 환불처리를 해줬을까. ㅋㅋ

배송이나 환불이나 명확한 일처리엔 장사 없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