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미분류 창고

메타버스 - 가상인간 릴 미켈라, 이마, 루이 리, 김래아, 로지


# 데이타팩토리는 자료를 정리하거나 가공하지 않습니다. 그냥 날것의 상태로 모아 둘 뿐입니다 #
# 언젠가는 누군가의 소소한 창작 소재가 되어 빛을 보면 그만이라고 생각합니다 #


# 개인적으로 소소하고 하찮은 것들을 좋아합니다 #


-




https://datafactory.tistory.com/entry/%EB%A9%94%ED%83%80%EB%B2%84%EC%8A%A4-%EA%B4%80%EB%A0%A8-%EC%98%81%ED%99%94

 

메타버스 관련 영화

13층은 예전에 혼자보고 숨겨둔 영화였는데, 시대에 맞는 영화로 다시 부활할듯 메타버스는 가상·초월과 세계·우주의 합성어로, 3차원 가상 세계를 뜻한다. 보다 구체적으로는, 정치·경제·사

datafactory.tistory.com

릴 미켈라
루이
가상인간 로지

https://www.sisa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221677 

 

현실세계로 스며든 가상 인플루언서 - 시사저널

광고 속에서 경쾌한 춤을 추던 매력적인 외모의 한 여성을 보고, 데뷔를 앞둔 연예인 지망생이나 걸그룹 멤버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신한라이프의 광고 모델 ‘로지’ 얘기다. 22세, 키 170cm, O형,

www.sisajournal.com

https://www.fnnews.com/news/202108192339276595

 

광고 수익만 '억'소리 ...'로지' '미켈라' 가짜 여성 전성시대 [영상]

[파이낸셜뉴스] 인스타그램 팔로워 5만명, 광고 수입 수억원. 마이크로 인플루언서의 삶. 가상인간이 '찐' 인간 보다 돈을 더 버는 세상이 됐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가상 인간 로지는 올해 광

www.fnnews.com

 

 

메타버스와 디지털휴먼 — ① Z세대(Gen-Z)의 셀럽, 릴미켈라(Lil Miquela)

Z세대와 디지털휴먼 트렌드

medium.com

https://biz.chosun.com/industry/company/2021/07/10/3ILD66VV7FGJLPMTM2267SKAPE/

 

1년에 130억원 버는 가상 인간… ‘버추얼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기

1년에 130억원 버는 가상 인간 버추얼 인플루언서 마케팅 인기 사생활 논란 없고 시공간 제약 없이 마케팅 가능한 장점

biz.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