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미분류 창고

4월달부터 매일매일 수신되는 이토마토 메세지 ㅋㅋㅋ 이딴 법 만든 쉐끼 나와!!


# 데이타팩토리는 자료를 정리하거나 가공하지 않습니다. 그냥 날것의 상태로 모아 둘 뿐입니다 #
# 언젠가는 누군가의 소소한 창작 소재가 되어 빛을 보면 그만이라고 생각합니다 #


# 개인적으로 소소하고 하찮은 것들을 좋아합니다 #


-




 

 

4월달부터 매일매일 수신되는 메세지 ㅋㅋㅋ

본 메세지는 법령에 따른 통지 의무 사항이므로 수신동의 여부와 무관하게 발송됩니다.

 

이토마토)고객님 아이디의 휴면 전환이 30일 남았습니다. 미접 12개월시 자동..

 

이렇게 매일 매일 한달전부터 휴면전환 될때까지 문자를 보내는 법령을 누가 만든거야?

 

나와 개쉐꺄~ ㅋㅋㅋ

 

설마 한번 보내면 되는데 굳이 회원 접속 이끌려고 계속 무리수 두는건 아니지? 그렇지?

 

ㅋㅋㅋㅋ

 

경제관련 사이트에서 법령을 이따구로 해석해서 매일매일 보내게 시스템 짠놈 나와. ㅋㅋㅋㅋ 마케팅 차원에서 했다쳐도 제발. 스팸성은 좀. 정신 차리자.

 

02-2128-3355

절대 전화걸지도 웹사이트 접속도 안할것이여!!

당분간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