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미분류 창고

브레이즈 BRAZE 새해 선물은 예쁜 떡


# 데이타팩토리는 자료를 정리하거나 가공하지 않습니다. 그냥 날것의 상태로 모아 둘 뿐입니다 #
# 언젠가는 누군가의 소소한 창작 소재가 되어 빛을 보면 그만이라고 생각합니다 #


# 개인적으로 소소하고 하찮은 것들을 좋아합니다 #

## 극우와 극좌를 싫어하며 특히 애당초 무식했던 가짜계몽인은 상대하기도 싫습니다. ##
## 양비론이고 양시론이고 극우, 극좌보단 낫다고 봐. 차라리 시시비비론을 추종해. 멍청하게 선동당하는것보다는 ##


-




https://v.daum.net/v/20250117135211048

 

에이비일팔공(AB180), 리멤버에 글로벌 마케팅 자동화 및 개인화 솔루션 브레이즈 제공

마케팅 테크놀로지 기업 에이비일팔공(AB180)이 비즈니스 네트워크 서비스 '리멤버'에 글로벌 마케팅 솔루션 브레이즈(Braze)를 제공해 'B2B2C 마케팅 캠페인' 전개에 기여했다고 17일 밝혔다. 브레이

v.daum.net

 

부랄친구가 다니는 braze 새해 선물

 

글로벌 마케팅 회사에서 뭘하는지 체크.

https://www.braze.com/ko

 

Braze

Braze는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상호 작용을 강화하는 선도적인 종합 고객 인게이지먼트 플랫폼입니다. 글로벌 브랜드는 Braze를 통해 실시간으로 고객 데이터를 수집 및 처리하고, 상황에 맞는 크

www.braze.com

K Car, 타겟팅을 통해 중고차 검색 고객 구매로 전환하도록 유도

K Car는 마켓플레이스를 방문해 둘러봤지만 구매하지 않은 사용자를 겨냥한 캠페인을 통해 사용자가 찾는 차종이 매물로 나올 때 즉시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에 가입하도록 유도하고자 했습니다. 먼저 Amplitude를 사용해 특정 차량과 관련된 세부 정보 페이지까지 찾아 들어왔지만 구매하지 않은 고객을 식별했습니다. K Car는 Braze와 Amplitude를 사용하여 앱 또는 웹 서비스 중 어디를 통해 발생했는지에 관계없이 마켓플레이스 내에서의 사용자 상호 작용을 추적한 다음, 여러 관련 변수 이벤트에 관해 Amplitude에서 상호 작용을 분석했습니다. 다음으로, 분석한 데이터를 Braze로 이러한 사용자를 포함하는 세그먼트를 만들었습니다. 각 잠재 고객 세그먼트별로 개인 맞춤형 인앱 메시지 또는 잠재 고객이 찾고 있는 자동차가 매물로 나올 때 알림을 받도록 등록을 권장하는 푸시 알림을 전송했습니다.

 

세상 모든 일은 데이타를 쌓고 분석하는 일로 시작하는구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