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미지 창고/동물

개새끼는 발로 차세요.


# 데이타팩토리는 자료를 정리하거나 가공하지 않습니다. 그냥 날것의 상태로 모아 둘 뿐입니다 #
# 언젠가는 누군가의 소소한 창작 소재가 되어 빛을 보면 그만이라고 생각합니다 #


# 개인적으로 소소하고 하찮은 것들을 좋아합니다 #


-




다만, 교육이라고 먼저 말하고 발로 차세요

개는 개처럼 = 발로 찬다.

 

그동안의 훈련사들이 이 단순한 원리를 몰라서 안했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댓글에도 봤는데

사람은 어떻게 가르쳐야 사람답게 가르치는걸까요?

 

예전에 체벌도 있었는데 요즘은 없잖아요.

저 양반처럼 사람은 어떤게 사람처럼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새끼 행동교정은 발로 차도 됩니다.

그게 프로랍니다. ㅋㅋㅋ

개는 개처럼 키우라면서

개가 짖고 으르렁 거리는게 원래 개인걸

 

울 조폭형님들 무섭잖아요.

사람도 사람답게 힘으로 제압하면 됩니다.

아주 간단하죠. 제일 쉬운 물리적인 방법.

그리고 사람은 사람답게 가르치면 됩니다라고 정의하면 끝.

ㅋㅋ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b_EohEgkkI4

교육이라는 컨텐츠에

시원하게 발로 찬다는 어그로성 제목이 과연 올바른걸까?

발로차는게 시원한거야? 아니면 개답게 가르치는게 시원한겨?

이런 1차원적인 훈련사들은 필요한걸까?

그나저나 이사람 스타일이면 체벌은 대체 왜 없앤거야?

 

아이들은 아이들처럼 체벌도 좀 하면서 키워야 하는거 아냐?

시원하게 체벌 하는 문제아이들을 훈육하는 학교슨생님들!!!

 

교정을 받았던 애견인들도 웃으면서 반응하는거봐라

답답하다.

 

 

 

 

 

//

 

푸바오 교육 ㅋㅋㅋㅋㅋㅋ

왜 사람도 원숭이 시절처럼 벗고 다니지

사람답게 살아야지. 왜 옷을 입고 다니는거야. 대체.

자기 생각 전하다가 논리가 깨지는 양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