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스크랩/중국

강아지 산책용 장갑을 주문하고 잊고 있었다. ㅋㅋㅋ


# 데이타팩토리는 자료를 정리하거나 가공하지 않습니다. 그냥 날것의 상태로 모아 둘 뿐입니다 #
# 언젠가는 누군가의 소소한 창작 소재가 되어 빛을 보면 그만이라고 생각합니다 #


# 개인적으로 소소하고 하찮은 것들을 좋아합니다 #


-




오늘 구매해도 20일 이내에 오는 제품

싸구려 중국 알리익스프레스 제품을 구매했는데 2달째 오고 있다. ㅋㅋㅋ

2023년 11월 29일 주문하고 2024년 1월 13일이 되었는데 환불이 안된다.
60일정도 걸려도 정상이란다. ㅋㅋㅋㅋ 씨발.

이걸 언제 주문했나?

싼맛에 강아지 산책용 장갑을 주문해봄.

 

 

새벽에 산책하다보면 손이 시려워서 핸드폰 들고 있기가 힘들어 구매했는데

작년 주문한 겨울 장갑이 올 여름에 올 거 같다. 씨바. ㅋㅋㅋ

중국은 뭘 해도 존망이다.

 

더 재밌는건

싸구려 제품에 그냥 메인 사진만 보고 주문한건데

다른 사람 후기 보니까 ㅋㅋㅋㅋ

 

목화솜은 어디있는거냐?

728x90